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여봐요 동물의숲, 친구추가 하는 방법, 친구섬 놀러가는 방법!!!

모여봐요 동물의숲

by 다독님 2020. 5. 9. 18:20

본문

안녕하세요. 스위치 뉴스 입니다.^^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숲 친구 추가 하는 방법 과 친구 추가후 친구의 섬 놀러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친구 추가 하는방법

 

  첫번째로 닌텐도 스위치 카페나 유튜브 등에 가시면 친구등록 할수 있는 12자리 코드 들이 있습니다.

 

  이코드를 스위치에서 친구추가 ->친구코드로 찾기를 눌러 주세요.

 

 친구가 될 상대의 친구코드 12자리를 입력해 줍니다요~

친구가 될 상대 방이 승인을 하면 친구가 등록 되어 있습니다.

반대로 카페등에 나의 코드 12자리를 올려 놓으면 모동숲 유저들이 나의 코드를 등록 하게 되고

친구 신청이 들어오게 됩니다. 승인해주시면 친두 등록이 되며 친구 섬에 들어가실수 있어요 ㅎㅎ 쉽죠??

 

 

이제 두째인 친구섬 놀러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2. 친구섬 놀러가는 방법

 

아래보이는 도도 에어플레인으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서 모리에게 말을 걸어 줍니다.

 

 

인터넷에 접속 하겠습니다. 오케이 눌러주세요.!!!

최신 업데이트 되어 있어야 되며 와이파이 연결 되어 있어야 가능해요^^

 

친구의 섬 검색을 눌러 주세요!!!

 

 

여러명의 친구가 있다면 그중에 한곳을 선택하여 주면 친구의 섬으로 출발 하게 됩니다용!!

 

비행기로 이동 해요 ㅎㅎ

비행기 타러 가볼 가요~ 출~바알~~gogogogo 무브무브

 

여러명의 친구들이 와서 놀고 있네요

모여봐요 동물의숲 친구추가 하는 방법과 친구의섬 놀러가는 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친구코드 적어주시면 방문후 섬 평가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모여봐요 동물의숲 즐기세요 ㅎㅎ   즐똥~~~

 

이상 스위치 뉴스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