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여봐요 동물의숲 [가장 쉽게 돈모으는 방법]

모여봐요 동물의숲

by 다독님 2020. 4. 26. 22:44

본문

★추가정보★ 업데이트 하시면 9,999원만 이자가 지급 된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하신분들은 9천원만 벌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두들 잼있게 하고 계시죠??

 

이번에는 동물의숲 가장 쉽고 빠르게 노가다 없이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게요..

 

1. 안녕하세요. 유튜브에서 활동중인 스위치온 입니다.!!!

   저도 모동 잼있게 플레이 하고 있어요^^

   

모여봐요 동물의숲 우리집

2.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도 눌러주세요.

3. 그럼이제 쉽게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우선 너굴텐트에 가면 ATM 기계가 있어요. 기계에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을 입금해 주세요.

동물의숲 무지 쉽게 돈벌기

6. 모여봐요 동물의숲  마이너버튼 - 을 눌러서 저장해 주세요.

 7. 이제 스위치 본체 설정에 가서 시간을 2060년으로 맞춰 주세요.

8.시간변경후 OK를 누르고 Y키를 눌러서 유저 변경후 게임에 재접속 해주세요.

9.게임에 재접속후 우편함에 가셔서 너굴은행 편지를 열어보면 99,999원이 들어와 있습니다.~~이야~~대단해 ㅎㅎ

동물의숲 돈벌기

10. 순식간에 9만9천9백9십9원이 늘었네요!! 눈누난나.. 신난다 ㅎㅎㅎㅎㅎㅎ^^

 

즐거운 동물의숲 되세요!!

  좋은 정보 얻으셨다면 동영상도 보시고 구독 과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동물의숲 되세요!!! 즐~똥!!!

 

 

 

닌텐도 모여봐요 동물의 숲 [switch], 단품

닌텐도 정품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스티커 스킨 B0848JSM6R, 1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